5 0 0 1 0 0 11일전 0

감탄고토(甘呑苦吐) 달면 삼키고 쓰면 뱉다

끝없이 변화하는 삶 속에서 찾은 진리

인생은 달콤함만으로 채워지지 않습니다. 살다 보면 달콤한 순간도, 쓰디쓴 순간도 우리 곁을 스쳐 갑니다. 누구나 좋은 날엔 웃으며 함께하지만, 어려운 날엔 멀어지기 쉽지요.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는 이 한 마디가 우리 인생을 대변하는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쓴맛을 견디고, 삼키고, 곱씹다 보면 그 속에 숨겨진 진짜 인생의 맛을 알게 됩니다. 이 책은 60대 주인공 명수 씨의 삶을 통해 ‘감탄고토(甘呑苦吐)’라는 네 글자 속에 담긴 의미를 천천히 풀어갑니다. 달고 쓴 인생, 그 모든 맛을 삼키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이 책은 ChatGPT를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
인생은 달콤함만으로 채워지지 않습니다.
살다 보면 달콤한 순간도, 쓰디쓴 순간도 우리 곁을 스쳐 갑니다.

누구나 좋은 날엔 웃으며 함께하지만, 어려운 날엔 멀어지기 쉽지요.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는 이 한 마디가 우리 인생을 대변하는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쓴맛을 견디고, 삼키고, 곱씹다 보면 그 속에 숨겨진 진짜 인생의 맛을 알게 됩니다.

이 책은 60대 주인공 명수 씨의 삶을 통해 ‘감탄고토(甘呑苦吐)’라는 네 글자 속에 담긴 의미를 천천히 풀어갑니다.

달고 쓴 인생, 그 모든 맛을 삼키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이 책은 ChatGPT를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
이명애 작가는 150권 이상의 전자책을 집필하며 독자들과 꾸준히 소통해 온 이명애 작가는,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삶의 진리와 따뜻한 메시지를 글로 풀어내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으며, 특히 인간관계와 인생의 쓴맛과 단맛을 깊이 있게 통찰해왔습니다.
지은이 글은 누구나 겪는 평범한 이야기 속에서도 특별한 깨달음을 선사하며, 독자들에게 잔잔한 치유와 공감을 전합니다.

이번 작품 《감탄고토(甘呑苦吐): 달면 삼키고 쓰면 뱉다》에서는 인생의 달고 쓴 순간들을 진솔하게 담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풀어냈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 그리고 나 자신과의 관계에서 진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되돌아보게 만드는 글을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울림과 위로를 전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