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0 0 0 0 0 1개월전 0

以心傳心 (이심전심) 말 없이도 통한 마음

어린이 사자성어 동화

옛날 옛적, 푸른 숲속에는 여러 동물들이 사이좋게 살고 있었어요. 하지만 가끔 말이 통하지 않아 서로 오해하거나 속상해하는 일도 있었지요. 그러던 어느 날, 지혜로운 부엉이가 말했어요. "소통은 꼭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란다. 마음으로 전하면, 그 마음은 전해지게 되어 있어." 동물 친구들은 이 말을 듣고, 말 없이도 서로 마음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기로 했어요. 오늘도 친구들은 새로운 경험을 하며 진정한 소통을 배워가고 있답니다. 이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이심전심"**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이 책은 ChatGPT의 도움을 받아 집필되었습니다.
옛날 옛적, 푸른 숲속에는 여러 동물들이 사이좋게 살고 있었어요.

하지만 가끔 말이 통하지 않아 서로 오해하거나 속상해하는 일도 있었지요.

그러던 어느 날, 지혜로운 부엉이가 말했어요.

"소통은 꼭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란다. 마음으로 전하면, 그 마음은 전해지게 되어 있어." 동물 친구들은 이 말을 듣고, 말 없이도 서로 마음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기로 했어요.

오늘도 친구들은 새로운 경험을 하며 진정한 소통을 배워가고 있답니다.

이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이심전심"**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이 책은 ChatGPT의 도움을 받아 집필되었습니다.
지은이는 어린이들이 따뜻한 마음과 배려를 배울 수 있도록 동화를 만드는 작가입니다.

이 책은 "이심전심 (以心傳心)", 즉 말 없이도 마음을 전하고 이해하는 것을 주제로 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눈빛, 행동, 배려를 통해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심전심 (以心傳心)"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