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0 0 1 0 0 2개월전 0

쩡이와 엄마의 30번 방구석 여행

내비게이션 기억법

안녕! 나는 쩡이라고 해. 오늘 엄마랑 집에서 떠 나는 특별한 여행을 하기로 했어. 이름하여 "내 비게이션 방구석 여행"! 엄마가 말하길, 이 여행은 우리가 내비게이션 속 장소들을 상상으로 탐험하며 배우고 즐기는 방법 이래. 그냥 집에 앉아 있는데도 진짜 여행하는 것처럼 재미있을 거라고 했지. 첫 번째 목적지는 세빛섬이야. 그리고 우리가 떠 날 여행의 목적지는 총 10개나 돼! 한강 위에 떠 있는 반짝이는 세빛섬부터 시작해서, 고속버 스터미널, 예술의전당 같은 유명한 곳들을 돌아 다닐 거야. 이걸 어떻게 하냐고? 상상 속에서 가는 거니까 뭐든 가능하지! 그럼 우리 같이 방구석 여행을 떠나 보자! 준비 됐지? 지금부터 쩡이와 엄마의 특별한 여행이 시작될 거야!
안녕! 나는 쩡이라고 해. 오늘 엄마랑 집에서 떠 나는 특별한 여행을 하기로 했어. 이름하여 "내 비게이션 방구석 여행"!
엄마가 말하길, 이 여행은 우리가 내비게이션 속 장소들을 상상으로 탐험하며 배우고 즐기는 방법 이래. 그냥 집에 앉아 있는데도 진짜 여행하는 것처럼 재미있을 거라고 했지.
첫 번째 목적지는 세빛섬이야. 그리고 우리가 떠 날 여행의 목적지는 총 10개나 돼! 한강 위에 떠 있는 반짝이는 세빛섬부터 시작해서, 고속버 스터미널, 예술의전당 같은 유명한 곳들을 돌아 다닐 거야. 이걸 어떻게 하냐고? 상상 속에서 가는 거니까 뭐든 가능하지!
그럼 우리 같이 방구석 여행을 떠나 보자! 준비 됐지? 지금부터 쩡이와 엄마의 특별한 여행이 시작될 거야!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구석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이 책은 "내비게이션 기억법"을 활용해 떠나는 특별한 여행 이야기예요. 책 속 주인공인 쩡이와 엄마는 실제로 떠나지 않아도 내비게이션 속 장 소들을 상상하며 즐기는 방법을 알게 되었답니 다.
한강 위에서 반짝이는 세빛섬부터 서울의 대표 적인 예술 공간인 예술의전당까지, 그리고 국가 정보원 같은 조금은 신비로운 곳까지! 이 책에서 는 10개의 멋진 장소를 탐험하면서 새로운 것들 을 배우고 상상력을 키울 거예요.
여행이란 꼭 멀리 떠나야만 가능한 건 아니에요. 가고 싶었던 장소들을 상상으로 그려보고, 그곳에 담긴 이야기를 알게 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 미있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쩡이와 엄마와 함께 내비게이션 기억 법으로 떠나는 방구석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준비되셨나요? 그럼 출발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